본문 시작

FAQ

epapyrus의 고객님이 자주하는 질문들입니다.고객사에서 이파피루스에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
  • Q
    리얼 페이퍼리스 (Real-Paperless)란?
    A

    리얼 페이퍼리스는 문서를 작성하는 순간부터 종이가 발생하지 않는 진정한 페이퍼리스 환경을 말합니다.
    리얼페이퍼리스 솔루션은 전자문서와 동일한 사용자 환경(UI)를 제공하며, 사용자가 종이문서를 작성할 때보다 더 편리한 경험(UX)을 하게 됩니다.

     
  • Q
    왜 PDF 포맷을 사용해야 하나요?
    A

    PDF는 ISO 32000-1에 등록된 전자문서의 표준으로 종이문서를 완전히 대체합니다.
    첫째, 어느 환경에서나 동일한 문서를 볼 수 있습니다.
    둘째, PDF 암호화를 통해 임의로 수정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문서의 원본성을 유지하고 보안성이 뛰어납니다.
    셋째, 정부가 선정한 국내 전자문서의 표준으로 특정 솔루션에 종속받지 않고 동일하게 구동 가능합니다.

     
  • Q
    이파피루스에는 어떤 제품이 있나요?
    A

    PDF 뷰어 솔루션 : StreamDocs, ScureReader
    문서 관리 솔루션 : PDF Gateway, BlackMarker
    전자서식 솔루션 : Form Gateway
   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: DataSense
    이파피루스의 제품은 자체 개발 엔진으로 높은 호환성 및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강점입니다. 솔루션들끼리 다양한 연계를 통한 개발과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유연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.

  • Q
    솔루션을 구매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A

    당사는 전문적이고 숙련된 다수의 영업사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.
    대표 전화번호 (02-2051-5207)로 연락하시거나 [제품문의] 페이지에서 문의하실 제품군을 선택하여 보내주시면 담당 영업사원을 배정하여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Q
    이파피루스를 협력업체로 등록하고 싶습니다.
    A

    이파피루스 협력업체 등록과 관련한 내용은 [업무 제휴 문의]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기술 지원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    A

    기술 지원은 검수 완료일을 기준으로 12개월 간 무상 유지보수를 지원하며, 계약 만료일 또는 그 이전이 갱신하여 유상 유지보수로 전환가능합니다.
    기술지원 절차 : 1차 유선지원 (CS 센터) > 2차 원격지원 – 필요에 따라 방문지원을 진행합니다.

  • Q
    구축사례를 확인하고 싶습니다.
    A

    페이지 상단의 메뉴에서 “도입사례”를 클릭하시거나 [도입 사례 전자책]페이지에서 PDF를 다운받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