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시작

FAQ

ePapyrus의 고객님이 자주하는 질문들입니다.고객사에서 이파피루스에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
그동안 PDF-Pro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PDF-Pro 제품의 단종 및 A/S 관련 사항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.
상기 제품에 대해 2021년 12월 31일까지 고객센터로 접수된 제품에 한해 제품보증 규정에 의거하여 대응해 드릴 예정이며, 이후 접수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하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Q
    PDF문서 열람 시 기본 앱으로 PDF-Pro를 사용하고 싶습니다.
    A

    "열고싶은 PDF을 ""마우스 오른쪽 클릭"" 후 제일 하단의 [속성]버튼을 선택합니다.

    [파일 형식] 아래 [연결 프로그램] 변경을 클릭하면 ""앞으로 .pdf 파일을 열 때 사용할 방법을 선택하세요"" 창이 나오게 됩니다.

    이 중 기타옵션에 있는 PDF Pro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면 PDF 파일 열람 시 PDF Pro를 기본 앱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"

  • Q
    PDF 파일을 클릭하면 ‘연결프로그램이 없습니다’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.
    A

    파일 이름에 .pdf를 붙이면 문제가 해결됩니다.

     
  • Q
    인쇄 시 한 면에 여러 쪽을 인쇄하고 싶습니다.
    A

    인쇄 설정에서 한면에 여러페이지 인쇄를 설정하시면 됩니다.

     
  • Q
    PDF-Pro 6에 오류가 발생하는데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?
    A

    PDF-Pro 6 고객지원 문의는  [고객지원/제품문의] – [PDF-Pro 6 문의]  메뉴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거나 문의 전화를 주시면 고객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다만, 고객지원은 PDF-Pro 6 정품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로 Freeware/Demo 버전 사용자는 이용하실 수 없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Q
    PDF-Pro 6를 삭제하면 오류 메시지가 뜨면서 삭제되지 않습니다.
    A

    이 경우는 PDF-Pro 6 삭제에 필요한 파일이 손상되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.
    제어판에서 PDF-Pro 6가 제거되지 않으면 프로그램 삭제 전문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길 권합니다.

     
  • Q
    PDF-Pro 6로 PDF 파일을 다른 포맷(DOC, EXCEL, PPT 등)으로 변환할 수 있나요?
    A

    현재 PDF-Pro 6에는 PDF 파일을 MS Office 문서 포맷으로 변환하는 기능이 있습니다.

     
  • Q
    한글문서를 PDF로 변환하는 도중에 작업 진행이 멈추고 변환실패 메시지가 뜹니다.
    A

    1. PDF-Pro 5는 한글 2007 이상을 지원합니다.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의 버전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2. 한글 프로그램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지 않을 경우 변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 [도움말] – [한글과컴퓨터 자동 업데이트]  를 클릭하여
    프로그램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한 후 다시 변환 작업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3. 한글에서 사용한 글꼴 버전이 맞지 않아 변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문서에 사용한 글꼴을 최신 버전으로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.  [제어판] – [글꼴] 에서 한글에 사용한 글꼴을 찾아 최신
    버전으로 재설치하시면 됩니다. (글꼴 설치 시 저작권 문제를 확인해주시기
    바랍니다.)